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Ribs
- Dispatch.main.sync
- rib
- Apple Certificate
- 대머리깃허브
- in-out
- Git Large File Storage
- UICoordinateSpace
- windowScene
- 잡초가득블로그
- 클린아키텍쳐
- iOS Target
- Github file size
- RxSwift
- App Signing
- memory safety
- Concurrent
- RIBs Tutorial
- coordinateSpace
- Large File Storage
- Dependency Rule
- Automatically manage signing
- SWIFT
- RxCocoa
- conflicting access to memory
- ios
- 로버트마틴형
- 메모리 접근 충돌
- iOS 버전 점유율
- swiftdocs
Archives
- Today
- Total
빙수왕의 개발일지
reusableCell의 force casting은 나쁜걸까 본문
force casting을 피하라고들 한다. 맞다. 앱이 죽지 않기 위해서는 이걸 쓰면 안된다.
하지만 그럼 왜 있는걸까.. 단지 귀찮아하는 프로그래머를 위해서..?
예를 들면 cell을 reuse할 때 force casting을 하는것은 좋은것일까?
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44168134/how-to-correct-avoid-this-force-cast
여기에 답변 보니까.. 번역하면
피하지 말고, 힘으로 캐스트를 해. 그것은 강제 캐스팅이 환영받는 드문 경우 중 하나이다. 모든 것이 올바르게 연결되면 코드가 충돌해서는 안 된다.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디자인상의 실수를 드러낸다. 선택적 바인딩으로 캐스팅되는 힘을 피하는 것은 무의미합니다. 왜냐하면 언급된 설계 실수의 경우 테이블 뷰는 아무것도 표시하지 않기 때문입니다
음 ㅎ.. 구글번역기 아직 멀었구먼.. 구글형님들 화이팅!!
결론은 뭔가 꼭 되어야만 하는 부분에서는 force casting을 사용하여 앱이 죽도록,
그래서 개발자가 개발할 때 잘못된걸 지나치지 않도록 하려는 의도가 있다고 한다.
그런데 또 누구는 절대 쓰지 말라고도 하고.. 뭐가 좋은건지 원
'개발 > iO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loaded the \"FirstViewController\" nib but the view outlet was not set (0) | 2021.03.01 |
---|---|
StackView distribution 속성 정리 (0) | 2021.02.23 |
main.m의 main함수는 왜 main(void)가 아닐까? (0) | 2021.02.11 |
CleanSwift 프로젝트 생성해보기 (0) | 2021.02.10 |
엔터프라이즈 빌드는 성공하는데 아카이빙에 실패할 때 (0) | 2021.02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