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- 대머리깃허브
- memory safety
- Concurrent
- 로버트마틴형
- Large File Storage
- 클린아키텍쳐
- App Signing
- Ribs
- Github file size
- 메모리 접근 충돌
- RxSwift
- SWIFT
- iOS 버전 점유율
- windowScene
- Automatically manage signing
- swiftdocs
- Dependency Rule
- RIBs Tutorial
- in-out
- 잡초가득블로그
- coordinateSpace
- conflicting access to memory
- Apple Certificate
- iOS Target
- UICoordinateSpace
- ios
- Dispatch.main.sync
- rib
- Git Large File Storage
- RxCocoa
- Today
- Total
목록2025/01/04 (2)
빙수왕의 개발일지
1. 그냥 위젯 눌러서 앱 켜질 때 (configurable 위젯이라 그럴지도)func scene(_ scene: UIScene, continue userActivity: NSUserActivity) 이 때 찍어본 값들(lldb) po userActivity.activityType"SomeWidgetConfigurationIntent" // configurable"com.someCompany.someApp.Widget.someWidget" // 일반 위젯(lldb) po userActivity.userInfo▿ Optional> ▿ some : 2 elements ▿ 0 : 2 elements ▿ key : AnyHashable("WGWidgetUserInfoKeyFamily") ..
시스템데이터에 300기가정도 있었는데, 이 방법으로 약 100기가 이상 확보했다;; 내 컴퓨터에서 용량 제일 많이 차지하던 폴더는 XCode 시뮬레이터 관련이였다.. (약 152G) - 맥에 일반 > 저장공간 > 개발자에 안잡힘../Users/user/Library/Developer/CoreSimulator 용량 트래킹 방법터미널에서 폴더 하나씩 들어가면서 아래 명령어 실행sudo du -sh * | sort -rh 시뮬레이터가 엄청 많았다.. 안쓰는 시뮬레이터 정리했음.시뮬레이터 마지막 실행시간 조회ls -lt ~/Library/Developer/CoreSimulator/Devices 사용한 지 30일 이상 된 시뮬레이터 데이터 삭제find ~/Library/Developer/CoreSimulator..